네이버를 비롯한 포털 검색광고는 현 대한민국이 검색 시대인 것을 감안했을 때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는 광고이며, ROAS(비용대비회수)가 높은 상품입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키워드 검색시
최상단에 브랜드명(업체명)과 설명 사이트 링크가 나열된 것이 대표적인 검색 광고 상품이며,
CPC(Cost Per Click, 클릭당과금) 방식입니다.
예: 강남의 A피부과 홍보시,‘강남 피부과’등의 키워드 구매 소비자가 검색창에‘강남 피부과’
검색시, A피부과의 브랜드 및 소개글과 주소 링크가 최상단에 노출. 광고주의 상품, 브랜드 방향에
맞는 방향으로 최적의 컨설팅과 집행이 이루어집니다.
네이버쇼핑 영역에서 소비자가 찾는 상품을 PC와 모바일에 최적화하여 제공하는 광고이며, 상품 단위의 클릭초이스 광고입니다. 소비자들이 상품의 카테고리(예를 들어,‘다이어트 젤리’)를 직접 검색하는 경우 포털 메인화면과 쇼핑검색 페이지에 노출되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구매전환율이 급격히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언론사의 메인 페이지 및 기사페이지 또는 제휴사이트 내 다양한 카테고리 선택을 통해 사이트 별로 노출이 되는 광고 상품으로 시간대별, 연령별, 관심사별 캠페인이 가능하며 리타겟팅, 지역타겟팅, 쇼핑타겟팅 등이 가능한 광고 상품입니다.
페이스북:
국내에서 통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중 하나로 단순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넘어 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수단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는 매체입니다. 연령대별
지역별 타겟 설정이 가능하며, 잠재된 고객들의 시선을 끄는 컨텐츠를 기획하여
효율성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드립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모바일 시대에 소비자에게 유익한 내용을
부담없이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단계 1: 브랜드 특성을 확인하고 인스타그램 특성과 고객층에 맞는 컨텐츠 업로드
단계 2: 광고주의 마케팅 목적에 맞는 #해시태그 전략과 브랜딩 진행
단계 3: 지속적으로 유저들과 소통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 측면에서 큰 성장
G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티몬, 인터파크 등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중개몰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광고주님들의 상품을 오픈마켓 플랫폼 내외에서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홍보해 드리고, 상품 및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여 드립니다.
사이트에서 펀딩을 진행중인 많은 스타트업 및 개발자 분들의 아이디어와 상품을 세상에 알리고 홍보해 드리며, 나아가 펀딩 유치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리는 크라우드펀딩 마케팅 및 펀딩 컨설팅 서비스입니다.